작성일
2025.06.18
수정일
2025.06.24
작성자
공학교육혁신센터
조회수
1305

[캡스톤디자인]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심사결과 및 상금 제출 서류 안내

안녕하세요? 공학교육혁신센터입니다.

 

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에 참여해준 모든 학생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.


경진대회 심사 결과 및 수상팀을 아래와 같이 발표합니다.

 


external_image



(이번 대회는 공과대학 4개 분야, 총 66개 팀이 참여하였습니다)



 



 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


 

*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팀들은 모두 경진대회 시상식(오프라인 개최)에 참가 해야합니다.

- 일시: 2025. 6. 24(), 10:00~

- 장소: 공대 8호관 205

반드시 팀당 1명 이상은 꼭 참석해주시기 바라며참석자 수 파악을 위해 한 명도 빠짐없이 아래의 링크로 시상식 참석 설문에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시상식 참석자 조사 설문: https://naver.me/xXw4xsTl

 

 


* 반드시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 

캡스톤디자인과 관련하여 만족도 설문조사도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- 캡스톤디자인 전체 학생 만족도 설문조사 url : https://naver.me/FJITvf3M

 

 


* 또한 캡스톤디자인 작품 온라인 전시와 관련하여

온라인 홈페이지 운영상의 문제로, 이번 1학기 캡스톤디자인 작품 온라인 전시(업로드)가 늦어질 예정입니다.

학생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 (2017년부터 2024년 까지의 작품들은 그대로 온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
-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전시 홈페이지 캡스톤디자인 아카이브’ url: https://linc.jbnu.ac.kr/history/

 

 

 


* 상금비 지급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각 팀별로 아래 주의사항 및 첨부 파일을 확인하시고 제출.


<주의사항>

  * 상금 수령 대표 학생을 1인 선정하여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(꼭 팀장이 아니어도 됩니다)

  *  에는   명이 수입니다. (수령의 혼선 및 단독 수령을 방지하기 위함)

  * 첨부된 양식 외에 상금 수령 학생의 신분증 사본, 통장사본도 함께 폴더링하여 

    하나의 폴더로 이메일로 제출바랍니다. (* 폴더명 변경 바랍니다: _명)

  - 이메일 주실 때 팀명, 이, .

  - 제출처 : ssm@jbnu.ac.kr

  

  * 모든 팀의 서류 제출이 완료되어야 상금이 일괄 지급되므로, 빠르게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
감사합니다.




- 공학교육혁신센터 


첨부파일